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CRS, DCS 자격증부터 면접까지 체계적으로 운영
2019-08-14

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백철 대표) 가 CRS, DCS 자격증부터 면접까지 체계적인 관리로 박차를 기하고 있다고 한다.

 

항공업계의 성장과 제 2터미널의 개설 등의 여건으로 인해 기업에서는 채용을 할 때 바로 업무에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원한다고 한다. 국내, 외 수많은 항공사에 취업을 성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분화된 크루팩토리만의 커리큘럼을 실행 중이며, 항공사 지상직과 여행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올바른 취업을 안내하고 있다.  

 

전 세계 500여개의 항공사, 호텔을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인 CRS자격증은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프로그램을 사용중 이며, 이를 통해 항공사, 여행사, 관광업 취업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DCS자격증은 외국항공사와 국내항공사 체크인카운터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 자격증이기 때문에 손꼽히고 있다.

 

또한 많은 지원자들 사이에서 돋보이기 위해 면접은 필수적인 요건이다. 전직 항공사 교육관이 면접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획일화된 답변이 아니라 본인만의 장점을 돋보일 수 있는 맞춤형 수업을 하고 있어 성행하고 있으며 면접에서도 돋보이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크루팩토리의 강점은 국내,외 기업들과의  MOU 체결이다. 항공사 VIP라운지, 면세점, 안내데스크 등 다양한 분양의 특채로 취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서지훈 크루팩토리 취업 총괄 부장은 "항공사 지상직과 여행사, 공항채용에 필요한 자격요건을 맞춘 크?개토리만의 커리큘럼으로 교육생들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분야별 실무 전문가들의 교육을 통해 완벽한 항공사 지상직 일원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점이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의 가장 큰 자랑이다"고 밝혔다.

 

현재 지원자에 맞는 1:1 이미지체크와 맞춤상담이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크루팩토리 본원(02-2038-0026) 에서 확인하면 된다.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