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3학년도 항공과 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2022-06-27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전국 항공과 대학의 수시1차가 약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승무원관련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이 각 학교 입학정보와 대학의 다양한  프로그램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입시박람회가 2년제, 4년제 전체 약 20여개 항공과 대학이 참여하며 일정은 7월 26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해마다 여름방학기간 약 1개월 동안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 대규모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통해 40여개 대학 교수와 재학생을 초빙하여 지원자들에게 각 대학교에 대한 정보, 실기면접에 대한 방식, 인재상과 함께 면접 시 주의해야 할 점 등에 대해 전달한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올해에는 관련 업계 최초로 대규모 릴레이 입시설명회와 더불어 입시박람회도 진행을 함으로써 △대학·학과 소개 △학과 컨설팅 △졸업 후 진로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1달동안 진행되는 입시설명회를 통해 전체적인 큰틀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대학 수시 면접에 대한 시야를 넓혀 나갈 수 있으며, 입시박람회에서는 보다 세부적인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개인별 면접 전략을 설정해 나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2022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48명 합격생 배출을 시작으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36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116명 등의 합격생을 배출해내며 매년 면접에 대한 변별력이 높아지고 있는 항공과 입시경쟁에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해당 업체는 11년 동안 입시전문가들이 그동안 축적된 정보와 노하우, 최신 입시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신 항공운항과 정보 제공을 하고 있으며 대규모 특강, 예비승무원선발 대회, 전지점 레벨테스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대비반 모의면접 등 면접 방식에 대해 2년제, 4년제 대학교에 맞게 소수정예 승무원과외 그룹으로 구성하여 학생들이 희망하는 대학교에 맞게 실전 면접 대비를 해나갈 수 있게 교육하고 있다.

코로나19가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변화해 나감에 따라 그동안 항공업계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된 2023학년도 수시 면접전형에서는 더욱 까다로워진 면접 평가와 높은 경쟁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되며 전문가들의 트레이닝을 통해 본인만의 면접 전략을 설정하여 지속적인 대비가 되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서울 강남점과 인천점이 있으며 고1.고2 정규반과 고3단기반을 운영하며 수강문의는 사이트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