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주말반 : 3월 30일
지상직 단기반 : 3월 30일
여행사 OP반 : 3월 30일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15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승무원 학원, 카타르 항공 승무원 채용 in Seoul 초단기 과정 오픈
2022-04-19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이번 카타르 항공 채용에 특화된 초단기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직전의 채용에서 안타깝게도 최종까지 진출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Invitation을 받을 수 있는 CV 작성법부터 면접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Small Talk, 최신 카타르 면접 기출문제와 유형분석까지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크루팩토리 외항사학원은 2022년 카타르 항공 승무원 채용뿐만 아니라 지상직원 채용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카타르는 FIFA 월드컵 개최를 시작으로 뉴 노멀 시대의 폭발적인 수요에 대비, 전문적인 서비스 인력을 채용하고자 총력을 쏟고 있다. 특히 한국인 지원자들의 높은 서비스 정신과 탁월한 서비스 자세를 높이 평가, 2차 승무원 채용으로도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지원자들은 최종 합격 후 곧 도하로의 출국을 앞두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임지원 원장은 4대 메이저 항공사에서의 10년 이상의 비행 경력에 면접관으로써의 경험까지 더해 합격을 위한 수업에 집중한다. 카타르 항공 대비 초단기 과정은 Invitation으로의 첫 걸음인 CV부터 지원자의 영어를 다각도로 평가하기 위한 중동 항공사 특유의 다양한 Activities, 꼬리 질문을 통해 압박 면접으로 이어질 수 있는 Final Interview까지 승무원과외로 면접 전체 과정을 망라한다. 

임지원 원장 특유의 예리한 시선과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소수정예 수업으로 3시간 6회 진행된다.

이번 채용의 지원조건은 나이 21세 이상, 암리치 212cm 이상,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다. 서류 마감은 2022년 4월 30일까지이며 이후의 채용 절차는 서류합격(Invitation) → CV Drop → 영어 필기시험 → 암리치 & 스카체크 → Final Form 작성 → 최종면접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카타르 항공은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6번이나 선정되었고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와 라운지, 기내식까지 전 세계 승객들의 사랑을 받는 자타공인 월드 베스트 항공사이며 한국인 승무원도 회사가 취항하는 전 노선에 탑승할 수 있고 동등하게 승진 기회가 주어지는 큰 메리트가 있다. 카타르 항공이 준비생들에게 제 1지망 항공사인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 학원은 임지원 원장뿐만 아니라 중동 지역 외항사와 면접관 출신의 탄탄한 강사진을 중심으로 지원자들에게 필수인 채용 정보와 면접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