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주말반 : 3월 30일
지상직 단기반 : 3월 30일
여행사 OP반 : 3월 30일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15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2020년 대한항공지상직 취업성공' 특강 개최(2020.05.30)
2020-06-02



2020년 하반기 또는 2021년 상반기 FSC항공사 및 LCC저비용항공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항공사지상직 취업준비생들에게 채용절차 및 면접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본 특강에서는 한진 대한항공 여객부 출신 강사와 함께 앞으로의 대한항공 채용 계획과 변경된 절차등에 대한 내용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지상직승무원 채용에 대비하여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 학원 관계자는 전해왔다.

수강생, 비수강생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되는 만큼 지상직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항공사취업을 희망하는 준비생들에게는 체크인카운터 활용하는 프로그램등을 다룰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 여파로 주춤했던 항공산업의 움직임이 오는 6월부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FSC항공사)의 일부 유럽, 미주 ,동남아, 동북아 국제 노선운항을 재개할 계획을 발표 함으로서 업황 정상화를 기대하고 있다. 본 지상직학원에서는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 공채지원을 목표로 하는 준비생들에게 취업가이던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본원에서는 수강생의 교육부담을 덜고자 국민내일배움카드로 CRS자격증, DCS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성공패키지1유형의 경우 자부담금이 없고,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의 경우 자부담금 30%, 일반지원자의 경우 자부담금35% 만 납부해서 수강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수업을 이수한 학생들은 아카데미와 연계된 MOU채용건을 통해 대한항공지상직 (대한항공 예약/발권센터),아시아나항공지상직(아시아나항공 예약/발권) 등 해당 업무 취업에 학생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2020년 대한항공지상직취업 성공특강’은 크루팩토리지상직/여행사학원 사이트와 대표전화 를 통해 신청이가능하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