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지상직학원 CRS자격증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단기취득(2020.05.21)
2020-06-02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항공사의 운휴가 늘어나는 반면,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는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면서 일종의 전화위복이 되었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항공사지상직, 여행사 취업을 지원하며 코로나 사태를 기회로 삼은 취업준비생에게 참고할 수 있는 자료들을 원내에 배치하였다. 또한 이에 따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수강 등록시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학원 관계자는 알려왔다.

항공관련 재원에게는 누구에게나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의 경우 자부담금이 없으며,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의 경우 자부담금 30%, 일반지원자의 경우 자부담금 35%를 납부하게 된다. 자부담금 확인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유형을 알 수 있다.

CRS자격증 교육과정에는 예약발권의 아시아나세이버 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격증의 현장시험 점수에 따라 실버와 골드 등급으로 자격증을 이수할 수 있다. DCS 자격증의 경우 공항에서 활용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어 수속체크인카운터, 게이트업무 등 실제 항공사 프로그램과 같이 다양한 지상직 업무에서 실제로 활용이 가능하며 공항에서의 업무처리 시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본원에서는 수업을 이수한 학생들에게 아카데미의 MOU채용건 및 국내 대형항공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예약/발권 센터, 여행사OP 취업 건에 적극 추천하여 채용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사후 관리 체제 또한 진행하고 있다.

교육을 이수한 학생이 희망하는 취업처, MOU관계에 있는 여행사와 공항지상직에서의 업무를 통해 현장직에 빠르게 적응하며 추후 항공사 및 공항관련 직종으로의 이직을 통해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취업준비생에 따르면 담당자와의 지속적인 면담과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

도록 이력서와 실무, 임원면접에 관련된 지원을 통해 합격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이와같이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항공사체크인카운터, 해외공항, CRS예약발권과정과 여행사오퍼레이터 양성과정을 정식으로 승인 받아 국민내일배움 카드 소지 시 최대 100% 무료 지원을 받아 항공지상직, 여행사 취업에 필요로 하는 CRS자격증, DCS 자격증 그리고 OP자격증 취득이 단기간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취업상담 문의 및 컨설팅은 크루팩토리지상직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02-548-4091)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