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지상직승무원학원국민내일배움카드로취업향상
2020-05-14

강남에 위치한 지상직학원, 여행사학원의 크루팩토리(CREW FACTORY)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여행사취업 및 지상직취업 과정으로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지상직취업과 여행사취업의 동행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크루팩토리 공항 지상직과 여행사학원에서는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전 위주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취업준비생과 이직을 생각중인 근로자들의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항공사지상직 취업엔 두 가지 자격증은 필수인데 바로 CRS자격증과 DCS자격증이다, 두 가지 자격증 이외에도 서류전형에 영어와 일어, 중국어는 등 제2 외국어 자격증 등 제2외국어 회화가 가능하면 도움이 되고 있으며, 여행사취업의 경우엔 CRS자격증과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 자격증이 필요하다. 이 자격증 전부는 정식으로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현장 업무에서 필요한 자격증으로 손 꼽히고 있다고 알려왔다.

인천공항지상직의 직무의 경우 국내-외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사하는 업무이다. 수 많은 외국인들과의 소통을 공감하여 항공사지상직 근무자의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 제2외국어는 필수라 불리고 있으며, 여행사오퍼레이터의 직무는 여행을 가기 위한 국내인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맞춤식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하는 업무이다. 이때 활용되는 프로그램이 항공권을 예약, 발권 할 수 있는 CRS자격증과 상품을 기획할 때 필요한 여행사op 실무자격증이다.

크루팩토리 학원에서는 CRS자격증과 DCS자격증과 함께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모두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취업성공패키지1유형의 경우 전액무료이며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은 자비부담금30%, 일반유형의 경우 35%이다. 기존의 정책과는 조금 변경된 사항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5년간 300~500만원의 교육지원비를 받아서 취업에 도움이 되는 과정을 수강할 수 가 있다고 전해왔다.

크루팩토리 지상직승무원학원에서는 시대에 발맞춰서 일본공항지상직 채용과 일본공항취업 등 일본 유명 기업체들과 MOU(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특채를 지원하고 있으며, K-MOVE교육 및 민간알선기업으로 선정이 되어 일본공항 체크인카운터, 출도착게이트, VIP라운지, 모바일카운터 및 일본내 호텔과 리조트, 고급 레스토랑 등 많은 직종에 취업을 활발하게 알선지원을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항공사지상직업체와 협력으로 연금 및 보험, 각종 수당제도, 명절/기념일 혜택, 의료 및 건강 혜택, 출산 및 육아휴직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관련된 사항은 크루팩토리 지상직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